휴넷 MBA 트렌드 특강

월 1회, 경영, 경제, 인문 등 다양한 주제의 트렌디한 특강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휴넷 MBA 트렌드 특강]

소비와 혁신 트렌드

특강일시 :
2017-03-07 오후7:30
특강장소 :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중회의실
특강강사 :
황성걸 교수
신청기간 :
2017-02-07 ~ 2017-03-06
특강문의 :
고객행복센터 : 1588-6559

초청의 글

 재래적, 이론적 시장의 분류와 접근법은 형식적인 보고 , 실효성을 갖는 경우는 없습니다. 복잡해진 시장의 움직임과 발맞추기

위해서는, 소비욕구를 근원적으로 해석하고, 디자인 스토리, 마케팅, 영업 세트로 전략을 설정하고 공유하여야 합니다.

소비에 있어서 여성의 열풍, 미개척 세그 등을 과학적 차원에서 이해하고, 어떻게 접근할지를 사례를 통해 논하고자 합니다.

 

 혁신이라는 것은 절대적 의미가 있기보다는, 시기적으로 소비관점에서 인정하는 혁신의 의미는 변합니다.

우리나라 산업이 처해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혁신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이에 대한 현실적인 방안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Reactive Design보다  향후 Proactive Design 구현하기 위해 바꿔야 우리의 산업 습관을 논하고,

내재해야 역량과 소통 방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MBA 특강에서는 '소비와 혁신 트렌드'의 주제로 소비에 있어서의 접근법과 혁신의 개념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그럼 2017년 3월 7일 특강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약력

황성걸 교수

강사 약력 : 황성걸 교수(홍익대학교) 

 

< 학력 >

IIT 디자인학교 석사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학사

 

< 약력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산업디자인전공 부교수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산업디자인전공 조교수

)모토로라 디자인센터장 전무

)모토로라 북미지역 디자인 매니저

)마이크로소프트

 

 

< 수상 > 

IDSA Design & Business Catalyst 대상


장소 약도